이녕 1년 5억의 농구 천가 스포츠 마케팅
홍콩연합 소식에 따르면
이녕
회사의 주식은 이미 10월 15일부터 이틀 연속 매매매를 중단했다.
지난주 금요일 이사 및 수석 재무관 종혁기 사퇴, 11월 1일부터 발효됐다.
홍콩주 분석사는 이녕이 더 많은 인사변동을 발표할 가능성이 높으며, 더 많은 TPG 인원이 이녕에 들어갈 수도 있고, TPG 도 이녕지권을 증진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시장은 얼마 전 미국 NBA 신진구 스타인 드비엔 웨드 (Wade) 를 연상시키며 새 브랜드'웨드의 도'를 보급하고, 농구 스타 효율을 통해 고관 이직 후 브랜드 위기를 재소하겠다고 밝혔다.
위드는 이녕사 주식 배당을 받으며, 정표나 지분 거래와 관련이 있다고 한다.
5억'천가'의 찬조치가 어긋나요?
비즈니스 기밀을 바탕으로 이닝은 위드와 계약을 맺는 세부 사항을 밝히지 않았다.
미국 ESPN 은 7년 전 위드가 광웨이를 계약한 비용은 연간 1300만 달러라고 밝혔다.
이녕사와 위드의 계약비는 그해 광위의 재계약 비용보다 낮지 않을 것이다.
위드의 경우 매년 1000만 달러로 계산하면 이녕사가 CBA (중국 남자 프로농구) 5개 시즌 평균 4억원의 후원자 비용은 2012년 이녕사가 농구를 투자하는 브랜드 협찬은 5억 위안에 이른다.
배드민턴, 체조, 육상, 테니스, 축구에 대한 협찬 비용은 포함되지 않는다.
2012년 6월 11일, 이녕사는 CBA 와 5년 장비 스폰서 협찬 협의를 체결하여 5시즌을 덮었다.
협찬 계약은 5년 기한으로 총 금액이 20억 위안에 달하며 평균 4억 위안이다.
지난 한 CBA 의 스폰서는 안달이었고, 양측의 8년간 협찬 기간에 진강의 무명 구두업체에서 판매 수입이 8년 복합률이 61.4%에 달하는 상장업체로 변해 농구 효과의 거대한 상업가치를 놀라게 했다.
CBA 와 위드 외에도 이닝은 스페인 남자 농구와 아르헨티나 남자 농구와 유명하지 않은 육상 선수를 협찬했다.
앞서 이닝은 2006년 NBA 선수 다몽 존스, 사쿠 오닐, 찰크 해예스에 서명했다.
이녕사에서는 중국 체육용품 재고 총체적 고기업, 업계 진입 시기, 고위층 밀집 폭발 이직조, 이닝은 여전히 1억 달러에 육박하는 NBA 구성 브랜드, 4억의 천가 찬조 CBA 경기를 치르는 데 치중하고 있다.
2011년 이녕사의 광고 마케팅 비용은 15억 7000만 위안이다.
CBA 협찬 사업의 중요성 때문에 이녕은 일부 경사 협찬을 줄일 가능성이 높아 농구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고, 2012년 광고 마케팅 비용은 전년 대비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2011년 이녕 연간 89.29억 위안의 인민폐 영수 규모를 매수하여 시장 총투자는 8% 가량, 즉 7.14억 위안, 1년에 5억 원에 가까운 농구 브랜드 협찬을 받고, 이녕 연간 실적이'인기'가 늘어난 상황에서 이 회사의 경영 지출에 대한 부담이 더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고관 밀집 가출: 브랜드는 어렵게 재소할 것이다
스포츠
마케팅
전문가 장경은 올해 중 이녕 주마로 바뀐 것이 본토 브랜드에 상당한 손상을 입힌 것으로 보인다.
농구 선택은 돌파구, 커다란 자찰을 쓰고 CBA 와 웨드는 현재 집중자원을 집중해서 하는 가장 중요한 일이다.
10월 10일 이녕사와 웨드는 함께 새로운 트레이닝 슈즈 브랜드인 웨드 브랜드를 창설해 글로벌 농구전략의 핵심을 추진했다.
워드는 NBA 의 경기에서 이 농구화를 신고 있다.
미국 ESPN 기자에 따르면 양측이 계약한 기초 총가격은 1억 달러에 달했으며, 웨드는 매년 1000만 달러에 달하는 보수를 받고 10년간 지급된다.
이는 현재 NBA 스타 리방점사들의 협찬비보다 높았고, 그는 7년 9400만 달러의 계약을 맺었다.
소문
웨드
이녕 회사의 큰 액수의 지분 배당도 받는다.
시장은 최근 이녕회사의 결패가 웨드의 지분 거래와 관련될 것으로 예상된다.
위드도 신브랜드의 출시는 이녕에게 큰 기대를 품고 있다.
그러나 이녕 역사상의 롯데브랜드가 발전해 보면 새 브랜드의 육성은 결코 평탄하지 않다.
Lotto 브랜드 특허권 업무가 3년 연속 결손을 이어가며 좋은 전차로 떠올랐다.
증권 연구 보고서는 2009년, 2010년 및 2011년, Lotto 브랜드에서 약 4500만 1회성 무형자산 감가, 5000만원의 무형자산 및 융자 비용을 포함한 무형자산 및 융자 비용.
옛 사람이 가는 것만 보면, 신인이 웃는 것을 보지 못했다.
옛 사람이 가는 것을 보고 신인이 웃는 것을 보지 못했다.
전임 CEO 장지용에 이어 지난 주 금요일 이녕 수석재무관 종혁기 사퇴 선언, 무독유쌍, 홍콩주 또 다른 상장회사 천바이두 15일 공지용은 천바이두회사의 독립 비집행이사를 맡을 것이라고 공고했다.
게다가 종의 이임은 이녕의 결패가 새로운 인사 변동을 공포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0년 6월 이닝사 브랜드 전환, 시임 수석 브랜드관 (CMO) 방세웨이, 수석 운영관 (COO) 곽건신, Lotto 사업부 총지배인 우현용, 부회장 겸 수석 제품관 (CPO) 서무, 정부 및 대외 공공사무부 총감 장소암이 이직하고 있다.
최근 매크로 거시경제 하향, 업계 경기 부진, 회사 실적 하락, 고재고 압력, 브랜드 퇴세, 고위층의 격동, 모두 시장의 비난을 받고 있다.
2011년 이녕 매출액은 이미 5.6%에서 89억29억위안, 순이익은 65.15%로 3.86억원이었다.
2012년 상반기 소득 38.8억원, 전년 대비 9.5% 감소해 상장회사 주주의 순이익은 0.44억원으로 전년 대비 84.9% 하락했다.
원가를 절약하기 위해 리닝은 이미 상반기 점포 1200칸을 넘었다.
2012년 중보에서 이녕은 2011년부터 일련의 개혁 행동을 벌였다.
최근 몇 개월간 체조 늙은 왕자 이녕이 다시 출산해 런던 올림픽 장비 발표, CBA, 웨드 계약을 진행하는 등 회사의 대권을 재장했다.
올 상반기 이닝은 이미 900여 개 매장을 줄였으며 중개업체도 52개로 삭감됐다.
증권에 따라 이녕 2012년 광고 마케팅 비용은 대폭 5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포츠 브랜드의 마케팅은 이녕의 거센 물결으로 여겨졌다.
각 측의 압력은 이녕이 어려운 브랜드를 재소하는 길을 걷기 시작했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본토 체육 브랜드 가 올림픽 메달 을 다투어 ‘ 한겨울 ’ 에서 적어도 2년은 걸린다
- 성사 속보 | 미국 올림픽 제복 풍파가 중국 의류 소매상은 런던 업무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점프슈트 ——코디달인 불가결한 신총애
- 구두 | 英国鞋履品牌Clarks推出今冬男鞋潮流鞋款
- 상장회사 | 쌍성 구두업 조정 경영 사로 주도적 으로 해외 시장 개척 능력 을 확대 하다
- 거시적 경제 | 방직 의류 산업 은 안휘 ‘ 861 ’ 에 포함된다
- 재경 요문 | 체육 용품 회사 는 보편적 인 주문서 가 하락 재고 가 너무 높다
- 재경 요문 | 온주 구두업 은 곤경 산업 업그레이드 에 직면해야 기업 을 곤경 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 상장회사 | 패션 은 새로운 물류 배송 자A의 우위 를 의미한다
- 재경 요문 | 강소 방직업은 전통적 발전 방식을 바꾸는 데 힘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