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승은 여래 앞에서 진담을 토한다.
당승은 서천이 100년 후의 하루를 얻어 당승은 여래집에 방문했다.여래에 그의 100년 동안 수련도를 점검하기 위해, 연석간에 담화는 다음과 같다.
모두가 알다시피, 당신은 그 당시의 성공을 떠나지 못하고, 당신의 유능한 제자, 오공, 팔계, 사승.그렇다면 본인이 어느 제자를 가장 좋아하는가? 당승이 준 답은 얼마든지 뜻대로 되는 것이고, 그것은 바로 팔계다."팔계가 가장 큰 장점은 귀여움입니다."당승은 얼굴에 웃음을 띠며 "그가 있으면 웃음소리가 없어서는 안 된다.많은 사람들이 그가 게으른 것으로 착각하지만, 사실 그는 결코 게으르지 않다.매번 그가 마구간을 청소하거나 소포를 정리하는 것은 모두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고, 어떤 잘못도 고르지 못한다.그러나 그는 매우 인색하여 항상 암암리에 비교해야 한다. 자신이 다른 사람보다 얼마나 더 많이 했던지, 그는 조금도 손해를 볼 수 없다.그리고 그는 늦잠을 즐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모두들 게으른 줄 알았다."
당승의 말은 여래를 웃겼다.
여래가 묻자: 네가 느끼는 오공 이 제자는 어떠냐? 그 길에서 너를 몇 번이나 살려!
"그래, 지난번 내 서천에서 또 하나의 주인공이 있었는데, 그는 제천대성 손오공이다.또 그는 주문 문제의 존재로 나와 관계가 매우 미묘하여 대만 문제의 중미 관계에 미치는 영향과도 같다."사실 우리 사이는 결국 적의 관계다."당승은 천천히 말했다.
“ 매번 위험할 때마다 그가 나와 나를 구해 줄 수 있어서 여러 번 나는 매우 감동했다.그러나 바람만 잔잔하면, 나는 그의 적대적인 태도를 회복할 것이다.당승은 “나는 질투심이 강한 사람이기 때문이다.스스로 공을 세웠으면 하는 남자는 모두 질투심을 가지고 있다.예.
여래에 일어나서 당승에게 차를 우리게 되었고, 당승의 샤오는 계속해서 말했다: 서유기는 무간도가 아니었다. "당승은" 나는 남호를 해야 한다.다른 사람들은 나와 연극을 다투어 분담하지 못하고, 형세를 겨루어 볼 수 없다.나는 전체 조직의 지도자이기 때문에 이번 서천에서 경유하는 유일한 집행자이자, 그들은 모두 나의 조수, 조수의 공로가 어떻게 집행자의 공을 크게 넘길 수 있겠는가? 그러나 오공은 자신의 신분을 중시하지 않고 제멋대로 행동하는 것이며, 관건이 될 때 영웅이 머리를 숙이고 있다.나는 그의 인기와 지명도가 나를 과시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비정상적인 현상이다.결국 내가 가져온 것이다."
"그렇다면 개성상과 감정상 무슨 충돌이 있습니까?" 여래에 물었다.
“ 우선 내가 먼저 우리의 공통점을 말하고, 그 하나는 우리 모두가 집착하는 사람이고, 둘, 우리는 모두 금욕자이다.
이 두 점에서 우리는 서로 격려할 수 있다.그러나 손오공은 사실 무지한 농촌 원숭이였다.그의 문화적 소질은 매우 나쁘고 고집이 강해서 양호한 가정교육을 받지 못했기 때문이다.지도자로서 너무 고집이 센 성격은 지도자와 갈등할 수 있다.일산은 호랑이를 용납하지 않고, 한 가지 일을 책임지고, 지도자가 책임지는 것은 전역 성패의 책임이다.그든지 간에지휘자부당한 것은 사람을 부당하게 하든 결국 실패한 것이면, 그는 모두 책임을 져야 한다.중국 축구팀의 코치로 골을 넣은 괴원은 저소질 지휘자의 표현이다. 선수가 선발과 훈련이기 때문이다.솔직하게 말하자면, 나는 완벽한 지휘자다. 결국 성공을 거쳐 모든 것을 설명하였다.지휘자가 명령을 내리면 수중에 따르지 않는다면, 마지막에 책임져야 한다.{page ubreak}
진정한 의미 아래 지도자가 벼랑을 치라고 해도 반드시 집행해야 한다. 철저히 집행하면 책임이 없다.오공은 이 상식도 모르기 때문에 시골 원숭이라고 말했다.솔직히 그의 처사법은 정말 얄밉다. 여러 번 나는 그에게 이불을 말아 집에 가게 하고 싶다."
당승은 자신만만한 말투로 여래의 기쁨으로 웃었다.“ 당신들의 갈등 폭발 정도가 가장 격렬한 한 번은 백골정 사건이 아니냐 ” 하고 계속해서 물었다.
당 스님은 몇 번 기침을 하셨다. "예.그것은 내가 가장 창피한 일이다."당승은 담뱃대를 토했다. "그때 나는 직접 그에게 졌다.아직도 나는 마음에 달렸다.사람은 모두 감정이 있는 것이지만 적대적인 상황은 심각해졌지만, 그래도 우리는 동지이고 전우이고, 상급이다.오래 지낸다면 틀림없이 감정이 있을 것이다.그때 내가 그를 가게 한 것은 정말 그가 나를 너무 화나게 했기 때문이다.그가 한번에 무릎을 꿇고 잘못을 인정하는 것을 보니 나는 마음이 약해졌다.그러나 나는 그에게 가장 좋은 시기를 내쫓는 것이고, 만약 이번에 그가 갔다면, 그는 영원히 시골 원숭이였다.나는 스스로 돌아오는 광환을 혼자 누릴 것이다.그래서 나는 이를 악물고 그를 쫓아갔다.뒤에는 그가 없었다는 것을 발견했다.어느 군왕이 안정된 후에야 자신의 눈엣가시를 없애는 것이 아니냐.그래서 나는 그에게 돌아오라고 부탁하고, 성공을 거친 후 여래에 그의 몇몇 추행을 폭로하는 것도 늦지 않다.그가 돌아올 때 내가 얼마나 체면을 잃었는지, 다행히도 모두가 자기 사람이다. 집안이 무섭지 않다.
“ 그 무책임한 문제를 너는 어떻게 보느냐? ” 여래에 물었다.“ 이 문제는 우리 사제 관계의 핵심 문제이다.나는 항상 적절한 타이밍에서 나를 알아볼 수 있다.그의 고통스러운 모습을 보니 나는 만족감이 있지만, 나는 아직도 가슴 아픈 척했다.그리고 하나하나, 바로 무책임한 존재가 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반드시 나를 원수로 여길 것이라고 생각한다.성공을 거친 후에 나에게 복수를 할 수 있게 되면 유감스럽게도 그가 그 기회를 잡지 못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의 계획은 나보다 매우 멀었다.오히려 내가 너에게 그를 부처로 추천했다.부처가 되면 잘 때릴 수 없다.그의 성격은 내가 똑똑해서 그는 화를 참지 못한다.그래서 그는 늘 너에게 혼난다."이것도 너도 잘 알아.결국 당승은 이런 말을 했다.그는 영웅이지만 나는 이기는 사람이다.
- 관련 읽기
- 제화 재료 | Nike 신형 SFB &Nbsp, Pendleton 부츠 출시
- 운동화 | Nike & Nbsp; Sportswear2010 겨울 신발 예람
- 신발 속달 | 요마화 여성하이힐
- 지방 핫점 | 민족풍을 고양시키다
- 성사 속보 | 양가평의 보행에는 하이힐이 함정이 있다
- 기타 | '피도 '하북 신집 전환 메커니즘이 중국 아시아 최대 기지를 창조하다
- 과학 기술 문화 | 목소리를 몸에 입을 수 있는 의상.
- 지방 핫점 | 할인 판매 & Nbsp
- 업종 뉴스 | 산지 면가 상승 & Nbsp; & Nbsp; & Nbsp; & Nbsp
- 특제 취재 | 모여가: 외국 유명 브랜드 의류의 품질은 눈 가리고 아웅하는 것과 다름없다